젊은이들 2014 제6화 한글자막 입니다.


이번화는 개인적인 일이 조금 겹쳐서 많이 늦어졌네요. 죄송합니다;;




이번화는 히카리 관련된 내용이었네요.


내용도 재미있고 후반부에나오는 야시로 타카코(나가사와 마사미)의 노래 부분이 


생각보다 너무 잘불러서 소름돋았어요;  


나가사와 마사미 노래 잘부르네요 ㅎㅎ


이번에 공식홈페이지에 들러보니 출연진 인터뷰와 각종 에피소드가 보이더군요


시간이 나면 한번 번역해보려고 합니다.






자막파일 입니다. 싱크는 720p 876MB짜리 .mp 파일에 맞춰 제작하였습니다.


자막파일은 수정불가, 이동자유, 이동시 출처기재(블로그 주소포함)을 기본으로 합니다. 매너는 지켜주세요.




젊은이들 EP06 (1280x720).SMI




--------------------------------------------------------------------------------------------------------------------------




극내에 나오는 스카이트리는


도쿄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이전에는 됴코타워 였죠)


634m 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타워 입니다. (건출물을 전부포함하면 두바이의 부르즈 할리파 828m 다음으로 두번째)


2012년 5월 22일에 개장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