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레코드 회사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SME)'의 이사, 무라마츠 슌스케(53)가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를 올해 2월에 졸업한 인기멤버 하시모토 나나미(24)와 졸업후에도 밀회를 계속 해왔던 것이 '주간문춘'의 취재로 밝혀졌다.




관련 이미지 















밀회 보도후 하시모토 나나미는 노기자카46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을 표명하였다.


내용은 아래와 같다.






내용 번역↓↓↓



여러분들께


이번주 발매된 주간문춘의 기사로 여러가지 억측을 불러오고 있는듯 합니다. 소니뮤직의 무라마츠상과 저의 사이에 감출만한 사실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자택에 출입하고 있다는 보도도, 제가 스토킹 당하고 있어서 엘레베이터 홀까지 마중나와 주신것 뿐이고, 졸업전부터 다른 매니저분들도 마중나와 주셧었습니다.


아버지가 없는 저에게 진짜 아버지같이 가깝게 대해주시고 상담도 많이 해주셧던 무라마츠상, 그리고 항상 신세지고 있던 아내분께도 슬픈 기억을 만들어 드린것 같아 저도 매우 슬픕니다.


상상과 억측을 사실인것 처럼 만들려고 하시는게 무섭고, 그것에 의해 저의 팬분들이 동요되는것도 분합니다.


마지막날, 마지막 블로그, 마지막 모바일 메일이 정말 제 마지막이고 싶었는데, 이런 형태로 다시 글을 남길수 밖에 없는것이 너무 슬픕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무라모토상과 저 사이에 감출만한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시모토 나나미






블로그 후원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