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말씀드린대로 


올해는 바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선점하는거 아니고요 다른분들이 작업하셔도 됩니다


말씀해주셔서 같이 작업해도 되고요



솔직히 말해서 만드시려고 하시는분들도 없어요


제작하는데 20시간이상 걸리는데 


예전같이 일본예능 전성기도 아니고


정말로 작업하실분이 없어요..


제가 안하면 자막이 안나올까봐 안타까운마음에 하는거지...




제대로 된 영상이 아직안올라온것도 있고 2일까지는 시간이안나서


3일부터 제작할 예정입니다



올해로 벌써 4년째 제가 제작하고 있는데


작업하신다는 다른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올해까지는 할수있을것같은데 내년에는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올해는 저도 일본영상들 보단 게임에 시간을 많이써서


숨겨진 시사 내용들을 다 캐치해낼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절대로 웃으면 안되는 시리즈가 그 해에 있었던 사건 사고들을 떠올린만한 네타들도 많은데


몇년도 건지 기억이 안나는데 하나 놓친게 있었는데


버스네타중에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 관련이 네타가 있었는데


그 해에 해당 드라마의 주제곡을 부른 chage & aska 의 한멤버가 약물소지였나 


그걸로 체포되는 사건이 있었는데 


제가 이부분은 놓쳤었네요



후반기에는 뉴스를 많이 안봐서  


잘 캐치해낼수 있을지...




어찌됐든 올해도  자막 제작  합니다~~


블로그 후원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