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쪽 자막을 기다리는분들께 또 욕을 한바가지 먹겠군요


반년이상동안 블로그를 하지 못하였는데


올해 시간이 나면서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려합니다.


시즌1 블로그는 시즌2와 통합하여 시즌2 하나로 운영해나갈 생각입니다


AV자막들이 블라인드된 사정이나 시즌1의 통합관련 내용은 나중에 시즌1 블로그를 통해서 자세히 쓰겠습니다.


키시 아이노 작품은 이것이 완료되면 바로 작업하겠습니다.


(예정일이 반년이 넘게 늦은 상태라 정말 제가 죽을죄를 지었지만 이 특방같은것은 타이밍이 중요하기때문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해 절대로 웃으면 안되는 시리즈는 자막 작업을 안하려 했습니다


시간도 많이걸리고 욕도 많이 먹고 해서요..


그런데 분위기를 보니 선뜻 자막 제작하신다는분이 안나오셔서


이대로 가다간 자막이 아예안나올지도 모르겠어서


제가 다시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만들생각이 없었기에 벌써 1월 6일이라는 날짜가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작업을 한다해도 일주일은 걸릴텐데 조금 늦은감이 있네요. 




저번해에는 너무나도 런타임이 긴 영상이라 완료 예정일을 예상을 제대로 못해서 많이 욕을 먹었습니다.


금방할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게 또 아니더라구요


이번에는 일정을 조금 길게 잡고 시작하고 싶네요.. 


벌써 수요일이니 다음주 금요일까지는 마무리 짓는걸로.. 아 이렇게 또 일정정해놓으면 욕을 먹을텐데 ㅋㅋ


아무래도 토, 일요일에 보시는분이 많으실테니까요. 그렇다고 이번주 금요일까지는 어려우니..



미리말씀 드리지만 선점하는것도 아니고 제가 작업중이어도 다른분들이 작업하셔도 됩니다.


덧글남겨주셔서 나눠서 같이 작업하는것도 좋구요.


(작년에 선점해놓고 왜 늦게 만드느냐는 덧글이 있어서... 쿨럭...)




검색중에 보니까 이번해가 마지막이 아니냐는 글들이 많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냥 *노리(패턴이랄까 뭐라고 번역해야지..)같네요


스탭과의 신뢰가 깨졌느니 어떻느니하는데


진짜로 그랬으면 공개적으로 말도 안했겠죠


매해마다 이번해를 끝으로 해달라고 해왔었잖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마지막이었으면


대대적으로 광고를 했겠죠. 


쥐꼬리만한것도 의미부여해서 화제를 만드는 일본인데..





어찌됐든 오늘부터 작업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AV쪽 자막 오래 기다려온분들께 정말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그간의 사정은 시즌1 블로그에 자세하게 적을게요.


그럼 이만 작업을...




+ Recent posts